(주)아이네트

본문 바로가기

(주)아이네트

아이네트는 최고를 위한 최선을 제시합니다.

케어서비스 정의

케어서비스란?

  • 상황실에서 장비 별 포트 및 트래픽 확인 가능
  • 장비 원격 접속 및 장비 설정 가능
  • 장애발생시 상황실에서 장비를 통하여 장애 처리

보안케어서비스란?

  • 장애발생시 상황실에서 장비를 통하여 장애 처리
  • 실시간 차단으로 Zero-day차단 및 Wire Speed 보안성능 제공
  • L2~L4레벨에서 발생하는 각종 DoS/DDOS 상황을 분석 및 대응

케어서비스 도입효과


원격 관리를 통해 지속적인 모니터링 및 관리 가능

네트워크 관리자가 없어도 내부 네트워크 관리가 가능

인터넷 통신의 실시간 트레픽 분석 가능

저렴한 비용으로 네트워크 관리자 대체 가능

관리형 스위치를 통해 최소한의 문제 자동방지

장애시 부분적으로 체크가 가능하며 빠른 복구 가능
(주)아이네트
  • 상호:(주)아이네트
  • 대표:권오중
  • 사업자220-86-49751
  • 주소: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81길 9, 부성빌딩 3층
  • 대표전화:02-2273-0001
  • 팩스:02-6280-9748
  • 기술지원:02-2273-9744
  • 이메일:en@inettech.co.kr
  • 견적&영업문의:02-2273-9741
  • 이메일:sales@inettech.co.kr